본문 바로가기

요가

2016. 9.1 리복크로스핏센티넬 미드나잇플로우 X 이태원 바토스

올해도 벌써 4/4 분기네요

9월의 첫 날

퇴근하자 마자 달려간 곳은?

멕시칸 푸드 맛집 이태원 바토스

저녁 먹으러 가냐구요?

댓츠노노

요가하러 갑니다!!

이름 하여 미드나잇플로우

한 밤의 요가 파티!!

작년 한 해 부트캠프로 시작해 크로스핏을 하면서 인연을 맺은 리복크로스핏 센티넬에서

일 년에 3~4회 정도 하는 요가 파티에요

원래 처음에는 이름 처럼 한밤인 10시에 시작했는데 귀가문제에 대한 민원으로

요즘은 시간이 당겨졌어요

이제 계속 오후 8시에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장소는 거의 여의도에 있는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 IFC 였는데

이번엔 아주 특이하게도 바토스와 콜라보를 하셨네요

그래서 회원 할인도 없고 가격도 올랐지만

오리지날 요가와는 다른 플로우에 대한 기대감으로

시간이 되면 항상 참여하려고 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너무 일찍 왔나봐요

아직 관계자 분들이 열심히 세팅 중이셨어요

그래서 저도 매니저님 좀 도와드렸죠

총 매니저님이 제가 다니던 리복크로스핏센티넬 업타운에서 오전 요가 수업을 하시거든요

지금은 제가 운동센터를 옮겨서 오랜만에 뵙기도 해서 너무 반가웠어요!!

시급? 으로 요가스트랩을 주셔서 냉큼 받았구요

오늘의 선물

DR TEALS Salt 와 foot bath, band, 리복크로스핏센티넬 1회 체험권, 쿨링스프레이 등

항상 미드나잇 플로우를 이끌어 주시는 최지현 선생님

전보다 살이 빠지셔서 더 이뻐지셨더라구요

음향, 마이크 등 체크하시는 중

우리도 요가 시작을 기다려요

옆 사람과 인사하며

미드나잇 플로우 시작!!

함께하는 T밸런스

좋아하는 칵테일로 만난 짝궁과 스트레칭 하고 안아주기

이어서 스트로우를 손가락 사이에 두고

움직이고 춤추는 팀플레이를 했어요 

다운 독

어느 새 사바사나

오늘도 즐거운 요가 감사합니다

나마스떼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럭키 드로우

오늘은 리복 레깅스, 와인, 코스메틱 상품 등 선물이 많았어요

저는 가장 빠른 예약으로 크리니크 마스크팩을 받았구요

친구는 추가로 10만원 상당의 코스메틱 제품을 받았어요

이제 cheers 타임

나쵸와

바토스의 그린살사 너무 좋아해요

저 키드니빈도 맛있었어요

나의 사랑 샐러드

치킨 윙

음식을 담고

straw flow를 함께한 부부와 사진도 찍었구요

1 drink 쿠폰을 주셔서 맥주도 받아 왔어요

그리고 오늘의 스페셜 게스트분들과 소규모 단체사진

오늘 비정상회담의 출연진 분들도 함께 요가를 했어요

내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 나오셨던 뉴질랜드 대사관님과 와이프분도 오셨구요

지금은 출연진이 대거 바뀌었지만

아 그리고 매튜씨라고 폴란드?에서 오신 모델분도 오셨었어요

너무 잘생기셔서 같이 사진 찍자고 말을 못 붙였네요

러시아에서 오신 일리야와 호주에서 온 ...

아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일리야도 선물 잔뜩 받았네요

샘씨는 맥주 마시면서 계속 흔들 흔들

역시 아프리칸 흥이 넘쳤어요

오늘 요가 선생님이 말씀하셨던

다른사람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 본연의 모습대로 자유롭게 행동하는 모습이 참 좋아보였어요

 오늘의 사진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