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망원역] 비건베이커리 까페창비 꽃밀

망원역 근처 비건베이커리 '꽃밀'

꽃밀은 망원역 근처 카페창비 내에 있습니다.

일요일에도 문을 열어서 좋아요.

먹고싶은 빵이 품절 될 까봐 예약이 가능한지 여쭤보니 선입금 후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쑥치아바타, 두부피자롤, 콩볼 주문했어요

빵을 픽업하러 가니 초코소라빵을 한개 더 챙겨주셨어요

꽃밀의 머핀, 파운드케익, 스콘은 모두 쌀가루로 만든다고 해요

전 쌀빵의 쫄깃함이 좋아요

좋아하는 올리브 허브빵도 있네요

하지만 올리브가  별로 안들어 있는 것 같아서 담지 않았어요

올리브빵은 서촌 슬로우브레드에버의 올리브치아바타 와 이태원 오월의 종 올리브후가스를 추천해요!

좀 괜찮다는 베이커리의 NO.1 제품은 항상 무화과호밀빵

무화과빵 베스트는 이태원의 오월의 종 이에요

꽃밀의 무화과 호밀빵도 궁굼해서 무화과 호밀빵을 담았어요


사실 꽃밀의 NO.1 은 흥국단팥빵이래요

쌀빵도 단팥빵도 좋아하니 흥국단팥빵도 다음에 먹어보려구요 

치아바타도 초록초록한 쑥치아바타로 Pick!

말차가루도 좋은데 쑥이나 흥국쌀처럼 우리재료로 만든 빵은 더 좋아요

시금치, 단호박 등 재철 채소로 만든 빵도 좋구요!! 

스콘도 역시 그린그린한 뽕스콘에 눈이가네요

파운드케익들 

단호박이 잔뜩 들어있을 것 같은 단호박 토네이도는 없네요

카운터 앞 러스크와 쿠키들 

ooooooooooups!

전날제품인가봐요

30% 할인 중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오는건데...

예약 구매한 두부피자롤과 콩볼도 할인 중이네요

오늘 만든 제품이 신선하고 맛있을 거야 하고 위로하며 무화과 호밀빵민 추가로 계산했어요

초코소라빵도 주셨으니까 서운함은 넣어 두고

이제 쑥치아바타, 두부피자롤, 콩볼, 무화과 호밀빵에 서비스로 주신 초코소라빵을 먹어 봅니다.

먼저 두부 피자롤

두부, 올리브, 버섯, 양파, 콘, 할라피뇨, 바질까지 모두 제가 좋아하는 재료니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꽉찬 속

이런거 제 스타일이에요

다음은 무화과호밀빵

빵에 들어간 무화과는 거의 카라멜색인데 꽃밀의 무화과는 반건조인지 밝은색이에요

역시나 맛있어요

 콩가루를 듬뿍 머금은 콩볼

좀 단단한 편이라 콩가루와 속재료가 우수수 떨어졌어요

콩가루가 묻어서 속이 보이지 않네요

각종 빵에 크렌베리, 호두, 밤, 고구마?

달콤한 맛이에요

서비스로 주신 초코소라빵

 제가 사 먹지 않는 종류의 빵이지만 크림빵을 좋아하신다면

빵도 부드럽고 크림도 담백해서 맛있어요

 

쑥 치아바타

초록색 너무 이쁘지 않나요?

쑥찰떡을 정말 좋아하는데 쌀로 만들어서 그런지 부드러운 쑥떡같아요

쫄깃하기보다는 부드러운 치아바타에요

쑥향이 정말 좋아요

뽕스콘도 정말 기대되네요!!

저녁을 먹고

결국 또 빵을 먹었네요

 그래도 맛있어서 후회는 없습니다

다음 날 또 꽃밀 에 가서 흥국단팥빵

빵은 부드럽고 단팥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통팥 씹히는 부드러운 통팥소에 호두도 같이 들어있어요

계피맛도 많이 나구요


꽃밀

다음에 또 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