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래마을] ‘스시고’ 런치 오마카세

하루 전 예약전화를 했다.
1:30에 룸만 가능했지만 예약할 수 있어 다행이였다.
다음 날 조금 일찍 도착했다.
문 앞 안내를 보니 1:30은 2부 런치타임인데 30분까지는 준비시간으로 들어갈 수 없었다.

일적인 미팅이였지만 사진을 찍었다.

2019.2.29 스시고의 런치 오마카세 (55,000)

감자와가지퓨레, 트러플오일과 새우.


참외, 토마토, 아보카도, 곶감과치즈.

상큼하고 맛있는 에피타이져였다.


사시미(사시미알못, 아는게 연어랑 참치 뿐이다, 흰살생선부터 먹는거라고 알려주신다.)


무와 생강은 가운데 큰 접시에 놔 주신다.


유부장국.​



스시.


생선구이.​



단새우, 고등어, 청어.
생선껍질을 싫어해서 고등어회에 거부감이 있었는데 전혀 비리지 않았고 맛도 좋았다.
하지만 청어가 제일 맛있었다.​



우니와 치즈프라이.​



먹기좋게 반으로 잘라주신 후토마키와 카스테라.
둘다 맛있었다.
소면.
그리고 앵콜스시는 우니로.


바닐라아이스크림와 팥, 감귤차?


기분좋은 배부름으로 식사를 마쳤다.